안녕하세요. 벌써 가정의달 5월이네요
이번년도 벌써 반이 조금넘게 남았네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로
소액결제 정책 오류 원인은 ?
입니다. 요즘에는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대부분 모든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주 이용하시다보면 한번씩은
" 정책상 휴대폰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정책이 나오신적이 있으실꺼예요.
일단은, 정책의 원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소액결제 정책의 원인은?
1. 개통한지 3개월 이내인 경우
2. 잦은 핸드폰 미납연체
3. 현금성 물품 잦은 구매
4. 본인명의의 다른핸드폰이 미납인경우
위 4가지가 일단은, 소액결제 정책의 가장큰 원인들입니다.
살펴보면 개통한지 3개월이 지나지않은 신규핸드폰, 전에 핸드폰 미납연체 기록이 있는경우,
현금성 물품을 자주 구매한경우 , 본인명의의 다른 핸드폰이 미납연체인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하고싶은 물품을 정책으로 인해서 구매가 안될때
정말 답답하고 해결방법을 찾고 싶으실꺼예요.
원인에 대해알아봤으니, 이제 해결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
이상, 오늘은 소액결제 정책의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무쪼록, 많은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이였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직빵 모바일이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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