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 다날 소액결제 정책 이유와 해결방법은?




안녕하세요 직빵 모바일입니다.


요즘은 소액결제 시장이 커짐에 따라 핸드폰 소액결제로 쇼핑이나 음식 주문 등, 여러가지 간편 결제가 점점 더 보편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 저또한 핸드폰 소액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물품을 구매하려 할때 결제 정책에 의해서 막히는 일이 발생하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액결제 정책 사유와 해결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핸드폰 소액결제 정책 사유는?


소액결제 사용량이 증가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결제 정책을 한번쯤은 경험하셨을겁니다. PG (결제대행사)마다 정책 기준이 조금씩 다르고, 개개인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 대표적으로 정책뜨는 사유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⑴.3개월 미만의 개통 개월 수
⑵.최근 3~6개월 이내의 미납,연체 이력
⑶.최근 3개월 동안 동일 상품 중복 구매
⑷.타회선 미납 또는 연체 및 직권 해제
⑸.현금화 상품 대량 구매

위 5가지가 정책의 대표적인 원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위 정책 사유 중에서 5번 같은 경우엔 금이나 혹 상품권 등으로 현금화하는 사례가 잦아져서 강화된 정책 중 하나입니다. 
위 5가지 이외에, 잦은 결제 시도 또한 정책의 사유중 하나에 해당합니다.

※정책 기준은 PG (결제대행사)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 핸드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책은?


그렇다면 정책에 걸려서 소액결제 진행이 안될경우, 해결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직접 정책이 걸려있는 PG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결제 사유 및 정책 해결 방법에 대해서 문의하는 것 입니다.




갤럭시아 컴즈 ( 고객센터 1566-0123 )



KG 모빌리언스 ( 고객센터 1600-0523 )



다날 ( 고객센터 1566-3355 )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표적인 3사 PG사만 올렸습니다.

*다른 PG사의 경우 검색을 통해 쉽게 고객센터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덧 붙여서 말씀드리자면, 정책을 뚫어준다는 말에 현혹돼서 사기 피해를 입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PG (결제대행사)를 통해서 본인이 정책을 푸는 방법외에, 다른 어떠한 방법으로든 정책을 누가 대신 풀어줄 수 없습니다.


검색해보면 많이 나오는 **티켓 , **캐쉬 같은 곳들을 보면 , PG사 정책을 뚫어준다는둥 해결책이 있다는 광고를 하지만 실상 결제 정책이 느슨한 PG 사에 소액결제를 진행한후 높은 수수료를 요구합니다.




정책에 걸릴 경우에 시간이 지나서 자동으로 풀리는 경우도 존재하기도 하고 개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확실하게 PG (결제대행사)로 문의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소액결제 정책의 사유와 해결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유익한 정보글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직빵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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